우리나라에서 개발된 코인 위드코인

잡지식 2018. 10. 6. 21:57

1년전 반짝반짝하고 떳었던 비트코인 시장..... 비트코인의 굉장한 급감과 함께 몇달 이후 이루어진 떡상..... 거의 2000을 찍고 내려왔었던 사건이 기억나네요.

이제는 계속 내려가고 있는 코인들의 가격...


하지만 계속 내려갈지 또는, 언젠가는 반등의 기회가 있을지는 누구도 알수없는 사실입니다.

블록체인 기술 자체의 가치가 높이 평가되고, 언젠가는 시큐리티분야나 개방과 신뢰가 필요한 분야에서 빛을 발할것 이라는 견해를 가지고 있는 저는 언젠가 다시 한번 제대로 뜰 날이 오리라고 봅니다.

세계 각국에서 여러가지 암호화폐 , 코인, 알트코인들이 나오고 있었는데 우리나라에는 코인이 없었을까요?

있습니다
.

우리나라도 가상화폐가 있습니다. 비록 빗섬이나 거래량이 많은 큰규모의 거래소에 상장되지 않았지만 중소 거래소인 코인이스와 해외의 일부 거래소에서 매매되고 있는 코인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위드코인입니다. 

하지만 비트코인이 한창 값이 금값을 앞지를 때 나온 코인이었으나 비트코인의 가격이 하락하면서 같이 잊혀졌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암호화폐가 그렇듯 거래 속도가 길다는 점을 극복한 화폐입니다.  매매 속도가 1초정도로 빠른 코인, 어쩌면 코인거래를 전문적으로 하는 분들께 최적의 코인이 아닐까요?



위드코인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른 거래 속도입니다.

비트코인 거래에서 10분에서 30분 사이 걸리던 송금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건 블럭체인에서의 어마어마 한 발전이 아닐까요?



설정

트랙백

댓글